GVCS 글로벌선진학교 음성캠퍼스 Google for Education Reference School

Global Vision Christian School
FOR 10 BILLION PEOPLE IN THE WORLD

  • GVCS 홍보영상
  • 학사일정
  • 온라인 원서접수
  • 후원

01교육후원과 장학지원

교육의 기회 균등과 형평성은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 사회의 갈등구조를 해소하는데 절대적인 요소입니다. 특히 자본주의 사회에서 경제 능력에 따른 격차 때문에 교육 기회를 상실한다고 하는 문제는 비윤리적 사회를 낳게 되는 씨앗이 되거나 계층간의 증오를 만들어 내는 불씨가 되기 십상입니다. 따라서 우리 GEM/GVCS의 교육 공동체가 하여야 할 또 하나의 사명은 적극적인 교육후원과 장학지원입니다.

자립주의
가능한 한 장학 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쳐서 스스로 장학기금을 확보하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기업을 통한 장학기금 모금은 우리 스스로 노력하고 난 후 힘이 부칠 때 비로소 도움을 요청하여야 할 것입니다. 그때 기업들은 더 큰 신뢰를 가지고 우리에게 응원군이 되어 주리라 확신합니다.

환원주의
GVCS 재학생들 가운데는 여러 가지 명목으로 장학혜택을 받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이들이 장학혜택을 받고 사회진출을 성공적으로 한 후에 다시 후배들을 위하여 장학기금을 환원하는 제도를 통하여 장학기금의 선순환이 되면 장학 제도가 확대 재생산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기업의 참여
미국에 설립된 장학재단 GEM-World는 세계적인 굴지의 기업과 성공한 한인들이 철저한 기독교정신과 건강한 박애정신으로 가득한 GVCS 출신학생들과 재학생들을 위하여 장학기금을 출연하고 나아가서 글로벌 기업에서 자신의 꿈을 펼치도록 도와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GEM-World에 이미 다수의 기업들과 인사들이 관심을 보이고 모여들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는 세계적인 장학재단으로 발돋움하고자 하는 GEM-World를 통하여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과 독지가들을 장학사업에 동참시켜서 가난하여 학업을 잇지 못하는 일은 결코 없도록 할 것입니다.

멘토의 확산
우리는 성공한 기업인과 학자, 성직자등 각계각층의 크리스천 지도자들이 GEM/GVCS 출신 학생들의 인생설계를 위한 상담자가 되어주고 성공노하우를 전수하는 아름다운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그들이 인생에서 낭비되는 시간 없이 인류를 위한 거룩한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인재들이 되게 할 것입니다. 이는 단기적인 관계가 아닌 평생 관계로 이어지도록 할 것입니다.

교육적 소외계층이 없도록
결국 열심히 자신을 위하여 준비하는 학생에게는 재정적인 문제로 학업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후원하고 지원하는 일이 장학사업의 핵심 요소라고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하여 교육적 소외계층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0110만구좌운동

10만구좌 모금운동
1구좌 1만원 10만구좌 모금운동

글로벌선진교육!
글로벌인재후원!
주님의 인재를 키우는 학교 만들기!

100억의 지구촌을 섬길 글로벌선진교육 사역은 다음세대를 준비하는 귀한 사명입니다.
이 교육사역은 이 세대의 다양한 계층과 준비된 학생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교육이 되어야 합니다.
크리스천 인재로서의 포부를 가지고 앞으로 다가 올 100억의 지구촌을 섬길 수 있는 글로벌인재로 쓰임 받겠다는 비전을 품은 학생들을 잘 교육하기 위해 수업료 없는 학교로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자합니다.

1구좌 1만원 월 정기 후원으로 10만구좌 모금 운동에 참여 하실수 있습니다.

일천교회 모금운동
1구좌 10만원 일천교회 모금운동

100억의 지구촌을 상대하는 글로벌크리스천 인재!
다음 세대를 향한 주님의 몸된 교회들의 사명입니다.
교회와 성도님들이 기도의 후원과 물질의 헌신으로
10만원 1구좌 일천교회 모금운동에 참여부탁드립니다.

믿음과 비전으로 준비된 학생은 누구라도 글로벌선진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일천교회들이 기도의 후원과 물질의 헌신으로 동참하실수 있습니다.
교회와 성도들의 영적 지지는 다음 세대를 준비하는 귀한 사명이자 큰 힘입니다.
이를 이루기 위하여 끊임없는 기도와 관심으로 동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구좌 10만원 월 정기 후원으로 일천교회 모금 운동에 참여 하실수 있습니다.

일천기업 모금운동
1구좌 10만원 일천기업 모금운동

100억의 지구촌을 상대하는 글로벌인재!
기업의 사회적 책임으로 대한민국의 다음 세대를 준비시켜 주십시오.
10만원 1구좌 일천기업 및 단체 모금운동에 참여부탁드립니다.

대안학교의 교육운영상 모든 교육비를 수익자부담에 의존하다보니,학비를 납부할 능력이 부족한 학생들은 중도에 그만두는 일이 생기고,입학을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형편의 학생들이 있습니다.
기업이 앞장서서 경제력으로 어려운 학생들을 지원해 주시고이들이 미래의 주역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 할 수 있도록 지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1구좌 10만원 월 정기 후원으로 일천기업 모금 운동에 참여 하실수 있습니다.

02장학후원

Faith Aim Dream

"아시아 경제개발국의 현지인 자녀를섬기는 교육선교사역"
"선교사 및 목회자 자녀를 섬기는 교육선교사역"
"사회적 약자에 대한 교육지원을 통한 교육선교사역"

Faith Aim Dream Project는 Faith K. Kim 박사의 후원으로 시작하게 되었으며, 이는 개발도상국의 열악한 교육환경 가운데 있는청소년들에게 글로벌크리스천 인재 양성 교육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는 GVCS 글로벌선진학교 중고 과정의 교육을 받고 그 후에 영미권 기독교 대학에서 장학생으로 수학하고 졸업 후 고국에 돌아가 자국 복음화를 위한 사회 각 방면에서 영향력 있는 지도자로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Faith Aim Dream Project의 목표입니다.
또한 오지의 열악한 환경가운데 선교사역을 감당 하시는 선교사님들의 자녀들과 미자립교회의 목회자 자녀를 교육지원을 통해 섬김으로 선교지와 목회지의 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돕는 일입니다.
그리고 경제적으로 어렵고 사회적인 지원이 필요한 자녀들의 교육을 위한 교육선교를 위한 후원모금입니다.

Faith Aim Dream Project를 통하여 교육선교에 기여하고 싶은 분들의 적극적인 기도와 후원을 기다리겠습니다.

글로벌인재인증 후원

글로벌 선진 교육 과정을 이수한자에게 글로벌 크리스천 인재로서의 자부심과 자긍심을 가지고 일평생 그리스도의 거룩함과 사랑의 십자가 정신을 실현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며, 지구촌에 대한 섬김과 나라와 민족을 위한 책임과 헌신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일조 할 것을 기대하며 적극 독려하는 목적으로 글로벌인재인증 칭호와 시상금을 지급하는 사역입니다.
이 시상금은 글로벌인재인증자로서 책임감을 더 부여하고 기도와 지지를 한다는 의미에서 후원자님들의 후원으로 시상을 하고자 합니다.

글로벌인재인증 후원으로 세상을 향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 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동문장학후원

사)글로벌선진교육과 글로벌선진학교의 설립목적이 하나님의 일꾼을 양성하는 것이 그 목적입니다.
졸업한 동문들이 대학 및 대학원 재학중에도 경제적인 지원을 통하여 학업의 성과를 거두게 하고, 그로 인한 더 큰 일꾼으로 성장하도록 섬기는데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하여 각 개인의 능력을 개발하여 더 큰 사회적 영향력을 갖게함으로서 경제력이 약한 사람도 얼마든지 자기의 꿈을 실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동문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졸업 동문들이 큰 일꾼으로 성장하도록 밑거름이 되어 주십시요.

지정장학후원

03일반후원

교육환경개선지원 후원
글로벌선진학교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입니다.
학생들이 보다 나은 교육환경가운데서 수학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십시요.
교육환경개선지원 후원은 학교의 필요에 의한 요청등 및 건축비, 교육기자재구입비, 도서구입비, 컴퓨터구입비 등을 위하여 후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육행사지원 후원
글로벌선지학교의 다양한 교육행사프로그램을 위하여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스포럼, 성경(경성)체육축제, 유소년축구대회, 미션트립, 토요영어학교등이 잘 진행되어질 수 있도록 후원 부탁드립니다.

재능기부
부모님이나 후원자님들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학생들의 교육활동을 돕는 역할에 재능을 기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환경개선지원, 교육행사지원, 재능기부로 더 좋은 교육사역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후원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