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좋으신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나라(독도)살리기 국민운동본부에서 주최한 ‘제3회 독도사랑 글짓기 대회’ 에 우리 학교 학생의 수상소식이 있어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알려드립니다.
학기 중에 진행되었던 이 대회는 독도가 대한민국의 영토라는 확고한 근거와 신념을 심어주고, 독도의 소중함을 알리는 주제로 작품 공모를 하였습니다. 독도 문제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이 자신의 생각을 글로 표현하여 응모 하였고 아래의 학생이 입상하였습니다. 수상한 학생과 더불어 수상하지는 못했지만 독도에 관심을 갖고 노력하여 글을 썼던 우리 학생들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수상자]
- 충청북도교육감상 -
10학년 김수경 (제목: 아름다운 돌의 섬, 독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