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좋으신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우리 학교 학생들의 수상소식이 있어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알려드립니다.
이번 ‘제 11회 국제 지구사랑 작품 공모전’은 환경실천연합회에서 주관하였고, 문예, 미술,
미디어 각 분야별로 지구온난화 및 환경 살리기를 주제로 공모를 하였습니다. 우리 학생들이
국어수업시간에 작은 시인이 되어 창작한 환경과 관련한 시로 문예(시)분야에 응모를 하였고,
아래와 같이 6명의 학생들이 입상하였습니다. 수상한 학생과 더불어 수상하지는 못했지만
창작의 즐거움을 맛보고 열심히 노력하였던 우리 학생들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입상한 학생들의 시 작품을 파일첨부합니다. 함께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 [수상자] -
<가작>
10학년 박하은 (제목: 터)
<입선>
10학년 안민아 (제목: 잡초)
10학년 박채림 (제목: 돌아오는 계절)
10학년 안지명 (제목: 패륜)
10학년 이효정 (제목: 아름다운 지구)
10학년 박은비 (제목: 이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