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으신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중국어 교사 최정아입니다.
기쁜 소식을 전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지난 9월에 있었던 HSK (중국어 능력 검정 시험)에서 합격한 학생들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HSK 3급 - 10학년 임영재
- 10학년 조민경
많은 축하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현재 학교 내 중국어 동아리와 정규 수업에서 HSK 지도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학생들이 스스로의 실력 점검과 증진을 위해 HSK를 준비하는 가운데 있으니 중국어 수강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