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자문포럼에 대한 안내문
선하신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2014학년도 2학기 교육자문포럼이 다음과 같이 있을 예정입니다.
각 학급 대표 학부모님들께서는 일정을 확인하시어 반드시 참석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일시: 9월 23일 오후3시
- 장소: 컨퍼런스룸 (교장실 옆)
- 대상: 학부모 대표님, 교장, 교감, 교무실장
* 당일은 공개수업날입니다. 오셔서 자녀의 수업도 참관하시고, 포럼에도 참석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부모 대표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교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