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전산실에서 원스톱민원 서비스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요청사항을 ‘원스톱민원’에 글을 올려 주시면
24시간 내에 민원을 해결하여
드리는 시스템입니다.
위치 : 각 캠퍼스 홈페이지 내 Community>원스톱민원
1. 진행코드
: 신청 > 접수
> 처리중
> 완료
2. 신청
가. 민원인이 민원을 접수하는
절차입니다.
나. 내용을 잘 파악될 수 있도록
육하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셔야 합니다.
다. 내용을 작성할 때에는
전화번호, 주민번호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가 있어서는 안 됩니다.
3. 접수
가. 교직원 중 최초 발견자가
처리합니다.
나. 내용 수정에서 진행코드
“접수”로 변경하여
저장합니다.
다. 접수자는 민원에 대하여 관련
부서와 담당자를 찾아 내용을 알려 줍니다.
* 실장급 이상 직위 자들은
1일 4회 이상 모니터링
합니다.
4. 처리중
가. 관련부서에서는 내용을 파악한
후 진행코드를 “처리중”으로 변경하여
저장합니다.
나. 당일 처리가 안될 때에는
민원 약속 날짜를 기재 후 저장합니다.
5. 완료
가. 민원에 대한 내용을 완료한
후에는 진행코드를 “완료”로 변경하여
저장합니다.
나. 민원에 대한 평가 의사는
댓글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