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6년 새해 하나님의 평강이 학부모님 가정에 항상 함께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요셉관 및 에스더관 (생활관) 건물동 명칭이 변경되어 안내 드리오니 참조를 부탁 드립니다
그동안 학생 수용인원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남, 여학생 생활관을 교체하여 사용하던
건물동 명칭이 다시 제 자리를 잡아서 안내 드리오며 상세는 아래와 같습니다
택배 보내실 때 꼭 주의해서 작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구 요셉관 (여학생 생활관) > 현 에스더관(여학생 생활관)으로 변경
2. 구 에스더관 (남학생 생활관) > 현 요셉관(남학생 생활관)으로 변경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