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본교 보건실에서는 학생 및 교직원 응급환자 발생 시 신속한 응급처치를 위해
'자동심장충격기(AED)'를 요셉관 지하 로비(학생회실 앞)에 설치하였습니다.
하나님 은혜 가운데 응급상황이 발생하지 않기를 기도하지만,
혹시 발생된 응급상황시에는 ‘자동심장충격기(AED)’를 통해 골든타임으로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본교에서는 전 교직원들이 매년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과 자동심장충격기 사용법'을 교육받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리며, 보건실에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자동심장충격기 위치: 요셉관 지하 로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