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이번 정기 외박 기간 동안 학생들이 학교에 없는 시간을 활용하여,
전문 소독·방역 업체가 방문해 생활관 및 교내 주요 시설 내부에 대한 정기 방역 소독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소독은 감염병 예방 및 청결 유지를 위한 정기적 조치로,
인체에 무해한 약품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진행되었으며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위생 관리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